[무기가되는스토리] TOP10 추천 – [30대][남성] 픽사 스토리텔링, 현대지성, 매튜 룬




해당 게시물에서는 분석 도구를 이용하여 성별, 연령별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품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키워드(무기가되는스토리)는 직접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네이버 쇼핑 도서 정보, 네이버 데이터랩(naver datalab), 아이템 스카우트(item scoute) 등의 데이터 조합으로 선정하고 있으며, 인기/추천 상품 리스트 TOP10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은 www.aliexpress.com 를 통해 검색된 결과를 기반으로 링크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무기가되는스토리) 제품을 알뜰하게 사고싶지만 어떤 제품을 사야하는지 결정하는것이 어렵습니다. 다양한 제품중에서 눈길이 가는 제품의 제품 평가를 확인하시면 구매 결정할때 나한테 맞는 제품을 찾을수 있습니다.
현재 만족도 높은 제품 상위 10개 제품, 별점 높은 상품 정보, 할인율 큰 상품 정보, 인기 제품 추천, 재구매 높은 상품, 평점이 높은 제품 등으로 구분된 정보는 추후 데이터를 더 활용하여 제공해 드릴예정 입니다. 다양한 리뷰와 많은 평가에 대해서도 상품가격비교 및 구매평보기를 통해 정보를 제공해 드릴 예정 입니다.
**상품명:** 무기가되는스토리

**상품설명:**

이 책은 마케팅에서 가장 핵심 중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스토리’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비법서입니다. 우리 브랜드를 잘 알리는 스토리가 아니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에 집중합니다.

저자 도널드 밀러는 본디 작가입니다. 자신의 회고록으로 아마존 베스트셀러 종합 1위 작가에 올랐던 그는 스토리 창작을 위해 수많은 콘텐츠를 분석하는 과정에서 일관된 공식을 발견합니다. 전 세계적 열풍을 낳은 영화, 소설, 드라마, 광고까지 이 공식을 따르고 있었던 것. 그는 일명 할리우드 공식이라 할 수 있는 불패 원칙들을 7단계로 체계화하였고 그 공식을 광고나 마케팅에 접목하는 컨설팅 기업을 창립합니다. 회사 이름은 스토리브랜드. [스토리브랜드]는 이제 매년 3천 명이 넘는 비즈니스 리더들의 브랜드를 구원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스토리브랜드의 핵심 원칙을 담고 있습니다. 7단계 문장 공식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장점:**

* 고객 중심의 스토리텔링 방법을 체계적으로 알려준다.
* 영화, 소설,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의 사례를 통해 스토리텔링의 원리를 이해하기 쉽다.
* 7단계 문장 공식을 통해 누구나 쉽게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단점:**

* 스토리텔링의 기본적인 원리만을 다루기 때문에, 이미 스토리텔링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에게는 다소 아쉬울 수 있다.
* 스토리텔링을 위한 구체적인 실습이나 연습 방법이 부족하다.

**대상:**

* 마케팅, 홍보, 광고, 기획 등 스토리텔링을 활용하는 업무를 하는 사람
* 자신의 브랜드나 제품에 스토리를 더하고 싶은 사람
* 스토리텔링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총평:**

이 책은 스토리텔링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고객 중심의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스토리텔링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넓히고,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마케팅이나 홍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매 사이트

우리 캠핑 리뷰모아 리뷰쿠 애드웹 왓더리뷰 유용한 정보 유용한 정보1 유용한 정보2